본문 바로가기

(시)반갑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강석구


별이 빛나는 밤에
내마음에 쏟아지는
그리움 하나
어는 누가 주고 갔나
그리움 하나
어느 누구 사람하고
함께 하라고
불타는 가슴에 던져 주었나
함께 할 수 없는
인연 이라면
차라리 슬픔을
주고 가시지
혼자 있기에는
너무 외로워
창을 열고 하늘에다
지우려 해도
별빛이 가로 막아
지울 수 없어
차라리 별이 되어
그대 창가에 머물고 싶어라.!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내마음에 쏟아지는


    그리움 하나


    어는 누가 주고 갔나


    그리움 하나


    어느 누구 사람하고


    함께 하라고


    불타는 가슴에 던져 주었나

    함께 할 수 없는


    인연 이라면


    차라리 슬픔을


    주고 가시지


    혼자 있기에는


    너무 외로워


    창을 열고 하늘에다


    지우려 해도


    별빛이 가로 막아


    지울 수 없어


    차라리 별이 되어


    그대 창가에 머물고 싶어라.!



    매화 강 석 구



별 내리기




별 내리기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내마음에 쏟아지는
그리움 하나
어는 누가 주고 갔나
그리움 하나
어느 누구 사람하고
함께 하라고
불타는 가슴에 던져 주었나
함께 할 수 없는
인연 아라면
차라리 슬픔을
주고 가시지
혼자 있기에는
너무 외로워
창을 열고 하늘에다
지우려 해도
별빛이 가로 막아
지울 수 없어
차라리 별이 되어
그대 창가에 머물고 싶어라.!

강 석 구

'(시)반갑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하늘 바람  (1) 2001.02.16
침묵의 표현  (2) 2001.02.16
짝사랑  (0) 2001.02.16
그 산골에는 영자가 산다. 지금 그 산골에는 영자가 업다  (0) 2001.02.15
* 아 버 지  (5) 2001.02.15